가이드매니아가 갔다 | 가이드매니아가 갔다 / 포르투칼 / 리스본 여행 4탄
발길 닿는데로 떠나 본 포르투칼 여행 !!!
포르투칼 서쪽 해안가를 따라 위치한 명소들을 가이드매니아가 갔습니다 !!!
포르투칼 사람들의 대표 휴양지 카스카이스 (Cascais) 지역 해변을 따라 유럽의 서쪽 끝 Cabo da Roca( 호카 곶)까지 ~~
해안을 따라 달리다 보면 여행에서 오는 모든 피로가 한번에 풀리는 멋진 뷰를 보실수 있으세요.
리스본 근교 서부 해안가 지역으로 GO GO ~~
Boca do Inferno
카스카이스(Cascais) 해변을 따라 서쪽으로 가다보면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를 뿜어내는 바위 절벽을 볼수있다.
마치 뜨겁게 끓는 듯한 물을 뿜어내는 모습을 닮았다 해서 이름 붙여진 지옥의 입 이라는 해안가 동굴이라고 하네요.
바위를 때리는 하얀 파도가 검은 색 바위와 대조를 보이며 더 큰 생동감을 느끼게 하네요.
Santuario da Peninha
악마의 입 해변 바위에서 약 3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페냐 성소 + 성당 !!!
신트라 - 카스카이스 자연산림에 자리한 신트라 산의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요.
페냐 성소 주차장 까지 자동차로 이동후, 성소까지는 걸어서 올라갈수 있는 거리입니다.
산악에 있는 바위에 건물을 지은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해요. 17세기 포르투칼 인들의 신앙심을 엿볼수 있는 곳이네요.
Cabo da Roca
유럽의 서쪽 땅 끝 ...
온 몸을 휘갑는 바람때문에 제대로 걸을수도 없었지만, 바람과 함께 마주한 석양은 황홀함 그 자체네요.
고객문의 (월~금 9am to 7pm)
02-304-9522
[email protected]
* 카카오톡 24시간 상담 *
Kakaotalk ID : Guidemania3